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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종사업 사업자등록증 상 종목 기준 작성(가입신청서와 일치) 본사 주소 (예시)(06023)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36길 18 신구빌딩 4층 주요제품 /서비스 당사 주요 제품/서비스 존재 시 기입 기업소개 (문서(소개서 등), 동영상, 링크 첨부 가능) XR, 메타버스 관련 200자 이내 작성 제품 서비스 개요 (문서(소개서 등), 동영상, 링크 첨부 가능) -제품/서비스 명 당사 대표 및 홍보 등 제품/서비스명 작성 -제품/서비스 구분 오른쪽 실제 보유기술/주력사업 선택 (기술분야, 응용분야)-중복 체크 가능 -제품/서비스 링크 해당 제품/서비스 해당 링크 제품 서비스 소개 (문서(소개서 등), 동영상, 링크 첨부 가능) 메타버스 관련 해당 제품 및 서비스 관련 200자 이내 작성 적용 사례/실적 (문서(소개서 등), 동영상, 링크 첨부 가능) 메타버스 관련 200자 이내 연차별 작성 (예시) OOOO년 OO월 OO일, 산자부 MICE 통합지원 메타버스 플랫폼 연구개발 사업 수주 적용 효과 메타버스 관련 200자 이내 작성 (예시) 온라인 서비스 시장의 잠재가치를 증대시키고 행사 참가자와 주최자 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
주종사업 제조업, 정보통신업, 전문, 과학 및 기술서비스업 본사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입춘로 45 엔터비즈 A동 403-2 주요제품 /서비스 메타버스 플랫폼 /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가상 공간 체험 기업소개 ‘세이퍼스콘텐츠이노베이션’ 은 메타버스를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문화콘텐츠를 구성하는 신기술 융합 콘텐츠 제작 기업입니다. 우리 기업은 앞으로 메타버스, 디지털 트윈, 3D VR·AR 기술 등을 접목해 ‘메타버스 콘텐츠’ 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나가며 ‘AI시대’를 주도하는 미래 콘텐츠 영역의 선두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펼쳐 나가겠습니다. 제품 서비스 개요 www.safus7.com -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지역 문화 콘텐츠 개발 대동 버츄얼 지도 '강원 ROAD7' 라이다 드론을 활용한 실사 중심의메타버스 가상공간을 만들고 그 안에서지역 문화 콘텐츠를 향유한다. 아바타가 플랫폼에서간접 체험을 통해 로드맵을 만들고가상으로 문화 콘텐츠 공간을재창출한다. 또한 디지털트윈 기술을 활용해,지역 문화 콘텐츠와 지역 문화 관광 시설 등의개발 전 예비타당성을 미리 점검해 본다. 라이다 드론 촬용 기술 보유 유니티 실무 활용 기술 보유 디지털트윈 제작 기술 보유 적용 사례/실적 2024년 5월 1일, 강원정보문화진흥원 ' 메타버스 콘텐츠 창업부분' 과업 연구 협약 체결 적용 효과 메타버스 가상 공간 지역 문화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서 실제 관광객을 유치하고 예비타당성 검증을 통해 합리적인 지역문화 콘텐츠를 개발한다.
주종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본사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06길 16-4 주요제품 /서비스 디티털트윈 기반, 리얼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기업소개 코드브레인은 디지털 트윈을 기반으로 한 리알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에게 현실을 뛰어넘는 멋진 상호작용과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개발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개요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어, 현실과 상상을 연결하는 놀라운 기술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 메타버스에서 AI를 활용하여 혁신적인 가치와 무한한 가능성을 만들어내며, 사용자들이 창조적이고 협력적인 환경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현실과 가상이 융합하여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통해 교육,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소셜 분야에서의 협업과 창조를 촉진합니다. 제품 서비스 소개 * GIS 공간정보 서비스 - GIS 공간정보 서비스는 핵심 지리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디지털 트윈과 혁신기술을 활용하여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시각적 표현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스마트한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메타버스 - 당사는현실과 가상의 융합을 통한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기술과 디자인으로 교육,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소셜 분야에서의 협업과 창조를 지원하며, 고객들에게 혁신과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트윈 - 디지털트윈 개발 서비스로 물리적인 시스템을 디지털로 모델링하여 고객의 효율적 운영을 지원합니다. 최신 기술과 가상 환경을 활용하여 미래 비즈니스 혁신을 촉진합니다. * AI -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 자연어 처리, 기계 학습등에서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하여 미래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적용 사례/실적 * GIS 디지털 트윈 기반 관제 모니터링 툴 구축 * 국립현대미술관 메타버스 전시회 구축 * 메타버스 오피스 플랫폼 구축 * 세종대학교 본관 라이더 프로젝트 구축 * 한국건설교육원 메타버스 스마트시티 시뮬레이션 구축 적용 효과 서비스 시장의 확대 기대 및 새로운 가치 창출코드브레인_회사소개서.pdf
주종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본사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2층 539호 주요제품 /서비스 디지털 트윈 기반 메타버스 서비스 기업소개 회사 소개서 참고 제품 서비스 개요 디지털 미디어 실감 콘텐츠 개발 스마트 큐레이터 서비스 VR, 4DX 체험 콘텐츠 개발 멀티 사이니지 전시 전시, 콘텐츠 기획 제품 서비스 소개 메타버스 및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서비스 적용 사례/실적 국립중앙 박물관 '선사 고대관 스마트 큐레이터' 기획 및 납품 한국 관광공사 세계문화 유산 중국어 버전 납품 국립 나주 박물관 정촌고분 3D 복원 및 축조과정 영상 제작 국립중앙박물관 나들길 전시 홍보 영상 제작 국립 익산 박물관 개관식 홍보 영상 제작 적용 효과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시장의 가치 증대 및 전국민 문화 향유 확산 도모
제12회 K-해커톤 응모주제 전국적인 사회문제와 공익 문제 및 지역의 특수성을 반영한자유 주제 응모자격 - 1분과:애플리케이션 솔루션(SW, AI, IoT) - 2분과: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솔루션(VR/AR,메타버스 등) ※ 2~5인 이하 팀 자격으로 참가 가능 참가신청 - 2024년 5월 13일(월) ~ 6월 14일(금) - 온라인 참가 신청 및 제출, 관련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 참고 대회일정 - 예선 : 2024년 6월 17일(월) ~ 7월4일(목) 온라인 - 본선 : 8월 중 / 오프라인 - 결선 : 10월 중 수도권 / 오프라인 ※ 결선 수상팀 혜택! 1. COSS 대학 연합 내 교육/창업기간/인프라 지원 2. 특허 및 창업 교육지원 3. 오프라인 전시회 개최 시상내역 1분과 대상(1) : 300만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최우수상(1) : 200만원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우수상(2) : 각 100만원 + 학회장상 장려상(3) : 각 50만원 + 소프트웨어교육혁신센터 이사장상 2분과 대상(1) : 300만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최우수상(1) : 200만원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우수상(2) : 각 100만원 + 학회장상 장려상(3) : 각 50만원 + 소프트웨어교육혁신센터 이사장상 문의 T. 070-7525-0500 E. swkorea@swkorea.org K-해커톤 소개 제11회 K-해커톤 영상 https://www.youtube.com/live/yhsqJYY0a3w?si=Pb2t2RJepCOjm-d7 적용 사례/실적 2013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1회 K-Hackathon 개최 (72개대학, 523명) 2014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2회 K-Hackathon 개최 (95개대학, 600명) 2015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3회 K-Hackathon 개최 (87개대학, 548명) 2016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4회 K-Hackathon 개최 (78개대학, 513명) 2017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5회 K-Hackathon 개최 (66개대학, 519명) 2018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6회 K-Hackathon 개최 (82개대학, 534명) 2019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7회 K-Hackathon 개최 (68개대학, 478명) 2020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8회 K-Hackathon 개최 (76개대학, 480명) 2021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9회 K-Hackathon 개최 (118개대학, 777명) 2021 ICT 융합 챌린지(지역 XR챌린지) 사업 수행기관으로 (사)SW교육혁신센터(SWK) 지정 2022 ICT 솔·직 챌린지 사업 수행기관으로 (사)소프트웨어교육혁신센터(SWK) 지정 (변경전) ICT 솔·직 챌린지 → (변경후) 메타버스 솔루션 챌린지(개인: 14, 단체: 40) 2022 대학생 콘텐츠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10회 K-Hackathon 개최 (134개대학, 822명) 2023 K-해커톤과 메타버스 솔루션 챌린지를 통합한 제11회 K-Hackathon 개최(257팀, 965명) 대회 포스터
주종사업 소프트웨어자문, 개발및 공급 본사 주소 (1622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5, 경기R&DB센터 705호 711호 주요제품 /서비스 생성AI 기술을 활용한 아바타 대화 생성 솔루션 생성AI 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플랫폼 코딩 생성 솔루션 생성AI 기술을 활용한 3D 객체 생성 솔루션 생성AI 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생성 솔루션 생성AI 기술을 활용한 에이전트 워크플로우 생성 솔루션 기업소개 생성AI 기술을 활용해서 메타버스 솔루션과 서비스에 필요한 다양한 생성AI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개요 - 생성AI 기술과 워크플로우 기술을 활용해서 메타버스 환경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 - IntelliChat (인텔리챗) - https://www.thothy.ai/ 제품 서비스 소개 - 생성AI 기술과 워크플로우 기술을 활용해서 메타버스 환경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 적용 사례/실적 2024년 4월, 0000 업체 메타버스 코딩 생성 서비스 도입 - 2024년 5월, 0000 업체 메타버스 챗봇 및 이미지 생성 서비스 도입 적용 효과 - 자동화된 생성AI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24시간 365일 고객 대응을 할 수 있으며, 보다 인간 친화적인 대응으로 고객 친밀도를 높일 수 있음(2024.03.12) IntelliChat 브로셔.pdf
주종사업 제조-출판, 실내건축, 소프트웨어개발및공급(모바일앱, PC, 디바이스), 증강, 가상현실 관련사업, 교육사업, 캐릭터개발,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유통 본사 주소 (10881)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214-12, 4층 주요제품 /서비스 BOOK+APP (북플러스앱) 구성제품 : Tagme3D(태그미3D) :증강/혼합현실 파닉스 딕셔너리북 시리즈 AR TOTO(AR토토) :증강/가상/혼합현실 2D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스캐닝북 시리즈 AR Spookiz(AR스푸키즈) :증강/혼합현실 3D 애니메이션 스캐닝북 시리즈 AR Lulu&Lala(AR룰루랄라) :증강/혼합현실 3D 애니메이션 스캐닝북 시리즈 북타버스(Booktaverse) : 메타버스 교육콘텐츠 기업소개 ㈜빅토리아프로덕션은 증강/가상/혼합현실 분야 교육용 콘텐츠 및 모바일 앱을 개발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에듀테크 기업입니다.지금까지 AR/VR/MR/메타버스기술과 관련하여 총 350여개의 콘텐츠와 총 650여개의 모바일앱을 개발했습니다. 16개의 다국어로 콘텐츠를개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에듀테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개요 북플러스앱(BOOK+APP) - 증강/가상/혼합현실/웹플랫폼/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및 교재교구 출판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에듀테크솔루션 제공 - 출판물에 AR/VR/MR을 접목하고, 웹플랫폼,메타버스 가상공간을 개발 - 종이책이 2D/3D 사물이 마치 마법을 보듯이 생생한 콘텐츠로 살아납니다.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의즐거운 학습을 지원합니다. -제품/서비스 구분(기술분야, 응용분야) 서비스 1 : 증강/혼합현실 도서/비도서/인테리어 제품군 서비스 2 : 증강현실 웹플랫폼 서비스 "BOOK+APP.co.kr" 서비스 3 : 온라인 러닝 플랫폼 - 교육용 메타버스 “북타버스(BOOKtaverse)” 서비스 4 : 오프라인 학습관 - 스마트클래스 디지털학습관 구축 -제품/서비스 링크 (제품홈페이지)www.BOOKplusAPP.co.kr (태그미3D)https://youtu.be/dWTW7Hffhjo?si=dVNzKwzGZjLmfIuD (AR토토)https://youtu.be/Bmq-Lo6z9Wc?si=D-c-NyjzXsLEF15r 제품 서비스 소개 (북타버스)https://youtu.be/HAq-gGxWDyM?si=QoufLcHA4mu5YcBE 적용 사례/실적 (2021년 9월 14일) 한국생산성본부, 제6회 이러닝 에듀테크 비즈니스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2021년 12월 13일)과학기술정보통신부,메타버스 기반 핀테크 해커톤 대상 수상 (2022년 12월 6일) 산업통상자원부, 가상증강현실 산업 공로표장장 수상 (2023년) EdTech Award, Virtual Reality Augmented Reality(VR/AR) Solution winner - BOOK+APP (2023년10월 18일) K-Meta, 2023 코리아 메타버스 어워드(KMF) 창작자부문 협회장상 수상 (2023년 11월 7일) K-Meta, Startup Award in Metaverse & ICT 부문 Global Prize 수상 적용 효과 북타버스(BOOKtaverse)는 교육을 겸비한 에듀 엔터테인먼트(Edu-Entertainmnet)교육용 솔루션 가상공간에서 체험형 학습,도서학습, 언어 학습, 창의놀이 등이 가능한메타버스 기반의 실감형 학습 솔루션 구축 - 몰입교육: 아바타와 가상 학습 환경에서의 사실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 - 맞춤형 성장: 개인화된 자기 주도적 성장 경험 - 연결된 경험: 개인과 타 학습자, 교사 혹은 학부모와의 연결되는 기술 플랫폼 구축 - 비대면 교육환경 : 어디서든 여러명이동시에 접속하여 학습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