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기업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디지털상 손님의 이용 패턴을 감안하여 차별화된 상품 노출 및 서비스 안내,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하기 위하여 전략적으로 메타버스 제페토 하나드월드 운영하고, MZ세대와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동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카드사 최초로 네이버 제페토"하나카드월드"
맵 운영(21년 6월)
+ "금융을 FLEX하다." 슬로건으로 하나TV 뮤직 콘서트를 확장해 ‘Joob A’힙합 뮤지션와 협업을 통해 제페토 아바타를 제작, ‘하나 TV 뮤직콘서트’를 가상공간으로 확장해 뮤직비디오를 진행(21년 10월)하는 등 적극적으로 MZ세대와 커뮤케이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