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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브리지텍
 

기업소개

 

브리지텍은  ‘미래형 콜센터 구현을 위한 디지털 휴먼상담 플랫폼’ 개발을 그 목표로 하고 있다. ‘디지털 휴먼상담 플랫폼’은 각종 분야의 민원안내에 필요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영상/음성 서비스가 채널의 창구가 되고, 공간 제약이 없는 가상현실의 세계를 생성하여 ‘디지털 휴먼’을 상담원으로 고용(생성)하는 형태로 민원을 처리하는 가상 콜센터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축적된 컨택센터 서비스의 제반 기술을 이용하여 향후 도입될 메타버스 기반의 컨택센터 서비스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핵심 제반 기술로써 AI영상기술, XR(eXtended Reality)디바이스, 디지털 휴먼서비스 등과 협업을 통해 메타버스 환경에서의 B2B, B2C 의사소통 채널의 확대, 옴니채널의 또 다른 패러다임을 형성하는데 회사의 성장 목표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