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기업
(주)빅피처코퍼레이션
전자상거래
서울특별시 금천구 두산로 70 , A동 9층 911호
생활용품 , 기타 생활용품
(주)빅픽쳐코퍼레이션은 고객의 제품을 브랜딩 , 연구분석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하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데이터화 하여 광고타겟 및 데이터피드백화 하여 제조사에게 전달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좋은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사의 상품 DP를 상황에 맞는 배경 및 환경으로 연출하여 메타버스 가상현실세계에서 촬영한 기법을 쓸 계획입니다.
고객의 제품을 AR 카메라로 360도 촬영하여 모니터상에서 구매자가 다양한 각도에서 해당 제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가상현실 마케팅 팀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
효과로는 스튜디오 섭외 , 촬영인건비 감소 , 촬영시간 감소 , 제품론칭의 단편화 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