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티에듀주식회사
 

기업소개

이티에듀는 2014년 우리정부의 SW중심사회 실현정책에 맞춰 언론사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SW교육 TF로 시작했습니다. 

정부의 SW 및 AI인재양성 정책기조와 방향을 함께하며, 보다 폭넓은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2018년 공식적으로 분사하였습니다. 

기업 및 정부의 후원을 통해 고품질 최신 콘텐츠를 적시에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SW중심대학과 및 서울교육대학교와 함께 청소년의 컴퓨팅사고력과 창의성 향상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SW사고력올림피아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재단 및 기업의 후원을 통해, 국내 유일하게 Cospaces, Roblox, Zepeto, VRWare, Ditoland 의 교육프로그램을 약 2,000여명의 청소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2022년 5~6월에는 물리적인 환경적 어려움으로, SW교육의 사각지대에 있는 재외한인학교 330명의 초,중,고등학생 대상으로 국산 메타버스 플랫폼인 유티플러스의 Ditoland 8차시 교육을 제공 중에 있습니다. 

2021년에는 Roblox 본사 라이센스 체결을 통해 해외에서 가장 사용률이 높으나 국내에서 활성화가 안된 점에 착안하여, 초,중,고등, 대학(원)생 대상 Roblox 공모전을 실시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외산 프로그램보다 국산 플랫폼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 강사양성, 교육보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